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작년에 졸업은 했는데 퍼블리케이션을 진행한 적이 없습니다.
이럴 땐 졸업 자교 교수님께 연락 드리는 방법이 최선이겠죠?
조선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스픽 어떤가요?
-
익명
조회수
240
추천 0
2026.01.29 16:08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309
추천 0
2026.01.28 15:59
USMLE
ai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진짜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292
추천 0
2026.01.28 11:47
USMLE
observership 질문
+1
-
익명
조회수
286
추천 0
2026.01.27 16:14
USMLE
의자 추천
+1
-
익명
조회수
292
추천 0
2026.01.26 13:44
USMLE
1년 전에 step0을 해뒀었는데
-
익명
조회수
297
추천 0
2026.01.26 11:52
USMLE
straker 공증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1
-
익명
조회수
242
추천 0
2026.01.23 15:38
USMLE
VSLO가입이 안된 한국 의대
+1
-
익명
조회수
271
추천 0
2026.01.20 14:47
USMLE
프로메트릭 방음 잘 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264
추천 0
2026.01.20 11:53
USMLE
grok이 이미지를 잘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1
-
익명
조회수
257
추천 0
2026.01.19 14:38
USMLE
UW step2 양도받습니다
-
익명
조회수
294
추천 0
2026.01.15 16:22
USMLE
FA 안쓰고 스1 보신 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273
추천 0
2026.01.15 15:24
USMLE
fsmb transition
+1
-
익명
조회수
298
추천 0
2026.01.14 15:44
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1
-
익명
조회수
233
추천 0
2026.01.13 17:10
USMLE
호주 발음 진짜 특이하네요
-
익명
조회수
222
추천 0
2026.01.13 1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