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usce 업체
전에 유코 매칭 설명회에서 연사분이 금액이 좀 있어도 업체 쓰면 스케줄 조절이 좋다는 얘기를 들었는데요.
유코에서는 콜드메일이나 프리다 보고 가는게 좋다. 이런 얘기 하시더라고요.
업체 통한다고 안좋은 점이 있나요?
익명게시판
USMLE
앱 추천
+1
-
익명
조회수
625
추천 0
2026.01.07 11:44
USMLE
step2
-
익명
조회수
765
추천 0
2026.01.06 18:18
USMLE
anki 서스펜드 방식
+1
-
익명
조회수
787
추천 0
2026.01.06 11:02
USMLE
교재 문의
+1
-
익명
조회수
1012
추천 0
2026.01.05 16:21
USMLE
뉴로때매 머리 터지겠어요
-
익명
조회수
847
추천 0
2026.01.05 11:59
USMLE
안키 꿀팁
+1
-
익명
조회수
1110
추천 0
2026.01.03 17:43
USMLE
시험 노쇼 하면 step0도 다시 해야 하나요?
-
익명
조회수
1104
추천 0
2026.01.03 11:44
USMLE
시험장 온도 어떤가요?
+1
-
익명
조회수
1241
추천 0
2026.01.02 16:15
USMLE
리서치 관련 질문
+1
-
익명
조회수
1371
추천 0
2025.12.31 17:12
USMLE
고득점은 어케 하는걸까요
-
익명
조회수
1484
추천 0
2025.12.31 12:56
USMLE
레딧 보다보면
-
익명
조회수
1404
추천 0
2025.12.30 12:04
USMLE
pathway 1 질문
-
익명
조회수
1478
추천 0
2025.12.26 12:18
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
익명
조회수
1494
추천 0
2025.12.24 16:02
USMLE
pending credential verification 상태일 때 전화
-
익명
조회수
1703
추천 0
2025.12.22 11:54
USMLE
fsmb 이전 질문
-
익명
조회수
1679
추천 0
2025.12.19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