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usmle 질문
현재 step1을 pass 하고 step2 2ck 준비중입니다
보드가 있으면 대병에서 offer가 들어온다던가 하는 이점이 있다고 해서
내과 보드라도 따면서 같이 준비를 해야 할지 yog 안늘리고
지금 상태로 졸업시기랑 맞추는게 나을지 고민이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J1비자나 H1b비자
+1
-
익명
조회수
6964
추천 0
2025.04.07 17:29
USMLE
지피티 유용하네요
-
익명
조회수
6946
추천 0
2025.04.07 15:08
JMLE
일어 청해 독해 수준
+1
-
익명
조회수
6437
추천 0
2025.04.06 23:29
기타
유튜브 추천
-
익명
조회수
7417
추천 0
2025.04.01 11:29
USMLE
언어 어플 추천해주세요
+3
-
익명
조회수
7682
추천 0
2025.03.31 14:22
USMLE
강연 연사님들이 느셨네요
-
익명
조회수
7255
추천 0
2025.03.31 11:16
JMLE
JMLE 강연 글 접근이 다 막혔는데 올해도 하려나요..
+1
-
익명
조회수
6996
추천 0
2025.03.29 15:23
JMLE
일본어 읽기 질문
+1
-
익명
조회수
6339
추천 0
2025.03.28 11:21
JMLE
일본에서 미용의료
+1
-
익명
조회수
6604
추천 0
2025.03.26 23:45
USMLE
강연하나요
+2
-
익명
조회수
7423
추천 0
2025.03.26 10:16
USMLE
클럭십 신청은 몇달 전이 괜찮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7077
추천 0
2025.03.25 23:06
USMLE
유코 매칭 설명회 뜰 때 됐나요?
+3
-
익명
조회수
7569
추천 0
2025.03.25 17:20
USMLE
NBME 질문
+3
-
익명
조회수
7049
추천 0
2025.03.25 15:25
USMLE
봄에 usmle 강연 있으려나요
+1
-
익명
조회수
7387
추천 1
2025.03.24 23:07
USMLE
Amboss 오프라인 세미나
+3
-
익명
조회수
7305
추천 2
2025.03.21 1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