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작년에 졸업은 했는데 퍼블리케이션을 진행한 적이 없습니다.
이럴 땐 졸업 자교 교수님께 연락 드리는 방법이 최선이겠죠?
조선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미국은 더마랑 성형중에 어떤게 매칭이 극악인가요
+1
-
익명
조회수
5933
추천 0
2025.08.01 15:00
USMLE
Anki 원래 이렇게 시간이 많이 드나요?
+1
-
익명
조회수
6250
추천 0
2025.08.01 14:24
USMLE
플로리다 매칭 질문
+2
-
익명
조회수
5780
추천 0
2025.07.31 17:45
USMLE
real deal vs nbme
+2
-
익명
조회수
5374
추천 0
2025.07.31 11:15
USMLE
시험 일정
+2
-
익명
조회수
6125
추천 0
2025.07.30 10:56
USMLE
NBME 65-67%
+1
-
익명
조회수
6268
추천 0
2025.07.29 14:59
USMLE
스1...저만 어려운가요
+3
-
익명
조회수
6172
추천 0
2025.07.28 16:56
USMLE
시험날 식사 질문
+1
-
익명
조회수
5735
추천 0
2025.07.28 10:51
USMLE
낼모레 시험 너무 떨리네요
+1
-
익명
조회수
6790
추천 0
2025.07.26 21:04
USMLE
해부학 공부
+1
-
익명
조회수
6356
추천 0
2025.07.25 16:43
USMLE
notarycam 얼마나 걸리나요?
+1
-
익명
조회수
6422
추천 0
2025.07.25 14:19
USMLE
준비 비용
+1
-
익명
조회수
6519
추천 0
2025.07.24 10:42
USMLE
스2 280까지도 나오는 사람 많나요?
+3
-
익명
조회수
5948
추천 0
2025.07.22 22:25
USMLE
ethics
-
익명
조회수
6044
추천 0
2025.07.22 15:32
USMLE
wet lab, dry lab
+1
-
익명
조회수
5819
추천 0
2025.07.22 1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