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작년에 졸업은 했는데 퍼블리케이션을 진행한 적이 없습니다.
이럴 땐 졸업 자교 교수님께 연락 드리는 방법이 최선이겠죠?
조선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anki 미디어 재생
+1
-
익명
조회수
6841
추천 0
2025.07.06 11:44
USMLE
usce 업체
+2
-
익명
조회수
7038
추천 0
2025.07.05 12:57
USMLE
봉직 쌤들 어떻게 공부하세요
+2
-
익명
조회수
6607
추천 0
2025.07.04 16:10
USMLE
알렌 usmle 강의 공유
-
익명
조회수
6428
추천 0
2025.07.04 10:36
USMLE
ethics 팁 있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6130
추천 0
2025.07.03 14:09
USMLE
내일 드디어 스1 보러 갑니다
-
익명
조회수
6556
추천 0
2025.07.02 15:00
USMLE
NBME 시험 review할 때 화면 캡처 여부
+1
-
익명
조회수
7241
추천 0
2025.07.02 11:50
USMLE
시험 당길까요
+1
-
익명
조회수
6266
추천 0
2025.06.30 15:05
USMLE
일하면서 하루에 20개 겨우 품ㅜㅜ
+1
-
익명
조회수
6591
추천 0
2025.06.29 21:25
USMLE
옵저버 토플
+1
-
익명
조회수
6467
추천 0
2025.06.28 13:49
USMLE
step1 보고 왔습니다
+2
-
익명
조회수
6631
추천 0
2025.06.27 17:46
USMLE
예과 질문이요
+1
-
익명
조회수
6496
추천 0
2025.06.27 11:07
USMLE
뉴프리 되게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6492
추천 0
2025.06.26 18:43
USMLE
추천받고 스픽 쓰는 중입니다
-
익명
조회수
6381
추천 0
2025.06.26 15:09
USMLE
매칭까지 되는 비율
+2
-
익명
조회수
6329
추천 0
2025.06.26 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