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작년에 졸업은 했는데 퍼블리케이션을 진행한 적이 없습니다.
이럴 땐 졸업 자교 교수님께 연락 드리는 방법이 최선이겠죠?
조선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VSLO 가입 안된 학교
+3
-
익명
조회수
7380
추천 0
2025.04.25 17:04
USMLE
LoR 재사용
+2
-
익명
조회수
6809
추천 0
2025.04.25 11:45
USMLE
연사님들 uk 재밌네요
+1
-
익명
조회수
6936
추천 0
2025.04.24 17:34
USMLE
시험 자리 변경 수수료
+2
-
익명
조회수
6976
추천 0
2025.04.24 14:31
USMLE
free120 해설
+2
-
익명
조회수
6778
추천 0
2025.04.24 11:32
USMLE
시험 취소 불이익 있을까요?
+3
-
익명
조회수
7079
추천 0
2025.04.23 16:56
USMLE
스0 계정 발급
+3
-
익명
조회수
7069
추천 0
2025.04.22 16:34
USMLE
미국에서 시험 쳐보신 분 계실까요?
+1
-
익명
조회수
7133
추천 0
2025.04.21 10:40
USMLE
nbme 스1 번들 할인
+1
-
익명
조회수
7203
추천 0
2025.04.18 10:57
USMLE
비자 스폰서 질문
+1
-
익명
조회수
7524
추천 0
2025.04.17 10:42
USMLE
시험 전날 뭐 보시나요
+3
-
익명
조회수
6913
추천 0
2025.04.15 11:02
USMLE
anking 사진 오류 헲
+1
-
익명
조회수
7302
추천 0
2025.04.10 16:53
USMLE
behavioral science 공부
+2
-
익명
조회수
6923
추천 0
2025.04.08 12:45
USMLE
J1비자나 H1b비자
+1
-
익명
조회수
6918
추천 0
2025.04.07 17:29
USMLE
지피티 유용하네요
-
익명
조회수
6876
추천 0
2025.04.07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