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작년에 졸업은 했는데 퍼블리케이션을 진행한 적이 없습니다.
이럴 땐 졸업 자교 교수님께 연락 드리는 방법이 최선이겠죠?
조선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언어 어플 추천해주세요
+3
-
익명
조회수
7640
추천 0
2025.03.31 14:22
USMLE
강연 연사님들이 느셨네요
-
익명
조회수
7228
추천 0
2025.03.31 11:16
USMLE
강연하나요
+2
-
익명
조회수
7374
추천 0
2025.03.26 10:16
USMLE
클럭십 신청은 몇달 전이 괜찮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7042
추천 0
2025.03.25 23:06
USMLE
유코 매칭 설명회 뜰 때 됐나요?
+3
-
익명
조회수
7546
추천 0
2025.03.25 17:20
USMLE
NBME 질문
+3
-
익명
조회수
7009
추천 0
2025.03.25 15:25
USMLE
봄에 usmle 강연 있으려나요
+1
-
익명
조회수
7347
추천 1
2025.03.24 23:07
USMLE
Amboss 오프라인 세미나
+3
-
익명
조회수
7261
추천 2
2025.03.21 17:43
USMLE
등업관련해서요.
+1
-
익명
조회수
7736
추천 0
2024.07.21 20:53
USMLE
진지하게 탈조선이 답인가요
+2
-
익명
조회수
8359
추천 0
2024.07.10 01:34
USMLE
천조국 마약 근황
+1
-
익명
조회수
6973
추천 1
2024.07.08 22:57
USMLE
가을턴 진짜 뽑는 거냐
+2
-
익명
조회수
8077
추천 0
2024.07.08 04:41
USMLE
USMLE 강연 다시 안 열어주시나요?
-
익명
조회수
7426
추천 2
2024.07.02 17:18
USMLE
USMLE KOREA 서버증설 혹시 언제되나요?? (donation이라도 해야할지)
-
익명
조회수
8640
추천 2
2024.03.26 11:21
USMLE
usmle step 1 스터디 만들면 하실 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7351
추천 0
2024.03.24 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