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작년에 졸업은 했는데 퍼블리케이션을 진행한 적이 없습니다.
이럴 땐 졸업 자교 교수님께 연락 드리는 방법이 최선이겠죠?
조선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Uworld 다들 어떻게 보세요??
+1
-
익명
조회수
8426
추천 0
2024.03.23 23:53
USMLE
USMLE 끝내야 하는 기간에 관한 정보
+1
-
익명
조회수
7530
추천 3
2024.03.23 17:00
USMLE
usmle korea 접속 가능한가요??
+10
-
익명
조회수
8008
추천 0
2024.03.23 12:17
USMLE
Clership
-
익명
조회수
8058
추천 0
2024.03.23 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