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레딧 보다보면

-
익명
2025.12.30 추천 0 조회수 1490 댓글 0

엄살 부리는 사람도 많고 공감 되는 부분도 많으것 같아요

돌아다니다가 old img가 소통하는 왓츠앱 링크가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https://www.reddit.com/r/usmle/comments/1pu33w7/comment/nvlquro/?utm_source=share&utm_medium=web3x&utm_name=web3xcss&utm_term=1&utm_content=share_button

댓글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기타

외국 의사로 가면 연봉 ??

+3
-
익명
조회수 6939
추천 0
2024.07.01 20:15
외국 의사로 가면 연봉 ??
기타

여권명 등록할 때 대소문자 문제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7279
추천 0
2024.06.15 00:20
기타

혹시 wet lab에서 학부생인턴 해보신 분 계신가요?

+1
-
익명
조회수 7709
추천 1
2024.03.29 21:53
기타

연구 참여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7622
추천 2
2024.03.24 22:01
기타

어제 강의 잘 들은 의생입니다 보안관련

+2
-
익명
조회수 7113
추천 8
2024.03.24 09:50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282
추천 0
2024.03.23 18:07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35
추천 3
2024.03.23 13:10
작성
1 2 3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