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막판 복습
NBME/UWSA — 시험 6~8주 전부터 실전 모의고사로 점수 트래킹
단권화 노트 반복 + 틀렸던 문제 재확인
이렇게 하고있는데 정석대로 하는 것 치고 모의 점수가 좀 낮은데 시험을 미루는게 나을까요?
3주정도 남았습니다.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J1비자나 H1b비자
+1
-
익명
조회수
6935
추천 0
2025.04.07 17:29
USMLE
지피티 유용하네요
-
익명
조회수
6914
추천 0
2025.04.07 15:08
USMLE
언어 어플 추천해주세요
+3
-
익명
조회수
7666
추천 0
2025.03.31 14:22
USMLE
강연 연사님들이 느셨네요
-
익명
조회수
7241
추천 0
2025.03.31 11:16
USMLE
강연하나요
+2
-
익명
조회수
7405
추천 0
2025.03.26 10:16
USMLE
클럭십 신청은 몇달 전이 괜찮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7068
추천 0
2025.03.25 23:06
USMLE
유코 매칭 설명회 뜰 때 됐나요?
+3
-
익명
조회수
7557
추천 0
2025.03.25 17:20
USMLE
NBME 질문
+3
-
익명
조회수
7034
추천 0
2025.03.25 15:25
USMLE
봄에 usmle 강연 있으려나요
+1
-
익명
조회수
7367
추천 1
2025.03.24 23:07
USMLE
Amboss 오프라인 세미나
+3
-
익명
조회수
7283
추천 2
2025.03.21 17:43
USMLE
등업관련해서요.
+1
-
익명
조회수
7763
추천 0
2024.07.21 20:53
USMLE
진지하게 탈조선이 답인가요
+2
-
익명
조회수
8375
추천 0
2024.07.10 01:34
USMLE
천조국 마약 근황
+1
-
익명
조회수
6997
추천 1
2024.07.08 22:57
USMLE
가을턴 진짜 뽑는 거냐
+2
-
익명
조회수
8101
추천 0
2024.07.08 04:41
USMLE
USMLE 강연 다시 안 열어주시나요?
-
익명
조회수
7453
추천 2
2024.07.02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