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막판 복습
NBME/UWSA — 시험 6~8주 전부터 실전 모의고사로 점수 트래킹
단권화 노트 반복 + 틀렸던 문제 재확인
이렇게 하고있는데 정석대로 하는 것 치고 모의 점수가 좀 낮은데 시험을 미루는게 나을까요?
3주정도 남았습니다.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지피티 유용하네요
-
익명
조회수
6914
추천 0
2025.04.07 15:08
JMLE
일어 청해 독해 수준
+1
-
익명
조회수
6426
추천 0
2025.04.06 23:29
기타
유튜브 추천
-
익명
조회수
7386
추천 0
2025.04.01 11:29
USMLE
언어 어플 추천해주세요
+3
-
익명
조회수
7667
추천 0
2025.03.31 14:22
USMLE
강연 연사님들이 느셨네요
-
익명
조회수
7241
추천 0
2025.03.31 11:16
JMLE
JMLE 강연 글 접근이 다 막혔는데 올해도 하려나요..
+1
-
익명
조회수
6987
추천 0
2025.03.29 15:23
JMLE
일본어 읽기 질문
+1
-
익명
조회수
6329
추천 0
2025.03.28 11:21
JMLE
일본에서 미용의료
+1
-
익명
조회수
6590
추천 0
2025.03.26 23:45
USMLE
강연하나요
+2
-
익명
조회수
7406
추천 0
2025.03.26 10:16
USMLE
클럭십 신청은 몇달 전이 괜찮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7068
추천 0
2025.03.25 23:06
USMLE
유코 매칭 설명회 뜰 때 됐나요?
+3
-
익명
조회수
7557
추천 0
2025.03.25 17:20
USMLE
NBME 질문
+3
-
익명
조회수
7035
추천 0
2025.03.25 15:25
USMLE
봄에 usmle 강연 있으려나요
+1
-
익명
조회수
7368
추천 1
2025.03.24 23:07
USMLE
Amboss 오프라인 세미나
+3
-
익명
조회수
7283
추천 2
2025.03.21 17:43
JMLE
일본의 미래를 놓고 봤을때, 의사를 할 자리가 있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6904
추천 0
2024.11.07 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