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막판 복습
NBME/UWSA — 시험 6~8주 전부터 실전 모의고사로 점수 트래킹
단권화 노트 반복 + 틀렸던 문제 재확인
이렇게 하고있는데 정석대로 하는 것 치고 모의 점수가 좀 낮은데 시험을 미루는게 나을까요?
3주정도 남았습니다.
댓글 0
익명게시판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291
추천 0
2024.03.23 18:07
USMLE
USMLE 끝내야 하는 기간에 관한 정보
+1
-
익명
조회수
7559
추천 3
2024.03.23 17:00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43
추천 3
2024.03.23 13:10
USMLE
usmle korea 접속 가능한가요??
+10
-
익명
조회수
8047
추천 0
2024.03.23 12:17
USMLE
Clership
-
익명
조회수
8073
추천 0
2024.03.23 09:52
잡담게시판에서는 진짜 아무 얘기나 하셔도 됩니다
-
익명
조회수
7566
추천 1
2024.03.23 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