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막판 복습
NBME/UWSA — 시험 6~8주 전부터 실전 모의고사로 점수 트래킹
단권화 노트 반복 + 틀렸던 문제 재확인
이렇게 하고있는데 정석대로 하는 것 치고 모의 점수가 좀 낮은데 시험을 미루는게 나을까요?
3주정도 남았습니다.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USCE업체
+1
-
익명
조회수
359
추천 0
2026.02.02 12:02
USMLE
시험 마치고 나왔습니다
-
익명
조회수
376
추천 0
2026.01.30 16:36
USMLE
스픽 어떤가요?
-
익명
조회수
342
추천 0
2026.01.29 16:08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397
추천 0
2026.01.28 15:59
USMLE
ai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진짜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391
추천 0
2026.01.28 11:47
USMLE
observership 질문
+1
-
익명
조회수
351
추천 0
2026.01.27 16:14
USMLE
의자 추천
+1
-
익명
조회수
355
추천 0
2026.01.26 13:44
USMLE
1년 전에 step0을 해뒀었는데
-
익명
조회수
386
추천 0
2026.01.26 11:52
USMLE
straker 공증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1
-
익명
조회수
317
추천 0
2026.01.23 15:38
USMLE
VSLO가입이 안된 한국 의대
+1
-
익명
조회수
365
추천 0
2026.01.20 14:47
USMLE
프로메트릭 방음 잘 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350
추천 0
2026.01.20 11:53
USMLE
grok이 이미지를 잘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1
-
익명
조회수
325
추천 0
2026.01.19 14:38
USMLE
UW step2 양도받습니다
-
익명
조회수
390
추천 0
2026.01.15 16:22
USMLE
FA 안쓰고 스1 보신 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346
추천 0
2026.01.15 15:24
USMLE
fsmb transition
+1
-
익명
조회수
366
추천 0
2026.01.14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