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미국 USCE 중 통신사

-
익명
2026.06.24 추천 0 조회수 68 댓글 1

미국 USCE 나가시는 분들 통신사 뭐 쓰시나요

민트모바일 쓰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한국 복귀 후에도 번호 유지가 돼서 유용하고, 공휴일 특가 때 사면 더 저렴하대요.

 T-mobile prepaid도 괜찮고, 프로모션 코드 찾아보시면 꽤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1


-
익명
미국은 뭐 사려고 하면 특가가 많이 뜨고 할인율이 쎄서 특가 안보고 사면 호구 되는 기분입니다.
2026.06.24 17:05:27
답글 추천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USMLE

wet lab, dry lab

+1
-
익명
조회수 5836
추천 0
2025.07.22 10:41
USMLE

매칭 뻘질문

+1
-
익명
조회수 6356
추천 0
2025.07.21 10:40
USMLE

70퍼 정도면 시험 보나요?

+1
-
익명
조회수 6320
추천 0
2025.07.18 12:25
USMLE

스2 인펙션 공부 추천 부탁드려요

+1
-
익명
조회수 7015
추천 0
2025.07.17 10:23
USMLE

피부과 매칭 질문 드려요

+1
-
익명
조회수 6082
추천 0
2025.07.16 16:06
USMLE

스2 자료 어떤거 보시나요

+3
-
익명
조회수 6088
추천 0
2025.07.16 01:01
USMLE

시험 아침

+2
-
익명
조회수 6072
추천 0
2025.07.15 10:20
USMLE

step2 기간

+2
-
익명
조회수 5936
추천 0
2025.07.14 22:08
USMLE

도미 플랜B

+4
-
익명
조회수 6174
추천 0
2025.07.14 17:18
USMLE

nbme 결제

+1
-
익명
조회수 6831
추천 0
2025.07.14 14:58
USMLE

pathoma

+2
-
익명
조회수 6772
추천 0
2025.07.14 11:30
USMLE

free120 시간

+2
-
익명
조회수 5939
추천 0
2025.07.14 10:30
USMLE

옵저버쉽 기간

+2
-
익명
조회수 6444
추천 0
2025.07.11 11:09
USMLE

영주권 시민권 구분

+1
-
익명
조회수 5665
추천 0
2025.07.09 10:30
USMLE

스2 고득점 점수

+3
-
익명
조회수 6308
추천 0
2025.07.08 12:23
작성
15 16 17 18 19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