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미국 USCE 중 통신사
미국 USCE 나가시는 분들 통신사 뭐 쓰시나요
민트모바일 쓰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한국 복귀 후에도 번호 유지가 돼서 유용하고, 공휴일 특가 때 사면 더 저렴하대요.
T-mobile prepaid도 괜찮고, 프로모션 코드 찾아보시면 꽤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oet 점수 중요한가요?
+2
-
익명
조회수
7389
추천 0
2025.05.19 12:39
USMLE
Very old yog입니다
+3
-
익명
조회수
6733
추천 0
2025.05.17 11:16
USMLE
step0 3주째 연락이 없는데
+2
-
익명
조회수
6846
추천 0
2025.05.16 10:55
USMLE
시험 브이로그 ㅊㅊ
+1
-
익명
조회수
6954
추천 0
2025.05.15 10:11
USMLE
스1 병리 팁이 있을까요
+2
-
익명
조회수
6636
추천 0
2025.05.13 12:32
USMLE
옵저버십 구하는 루트
+2
-
익명
조회수
7243
추천 0
2025.05.12 10:26
USMLE
anki 질문
+3
-
익명
조회수
6993
추천 0
2025.05.09 16:31
USMLE
미국 랩 인턴십은 어떻게 연락하나요?
+2
-
익명
조회수
7403
추천 0
2025.05.08 15:49
USMLE
ankiweb구독
+1
-
익명
조회수
7295
추천 0
2025.05.08 11:33
USMLE
step 성적 나오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2
-
익명
조회수
6408
추천 0
2025.05.07 15:33
USMLE
시험 3주전
+1
-
익명
조회수
7259
추천 0
2025.05.04 23:33
USMLE
접수 날짜 고민
+2
-
익명
조회수
6817
추천 0
2025.05.01 14:01
USMLE
의학영어 유튜브 추천
-
익명
조회수
6934
추천 0
2025.04.30 18:17
USMLE
anki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1
-
익명
조회수
7239
추천 0
2025.04.30 10:57
USMLE
유월드 캡쳐 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7304
추천 0
2025.04.29 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