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미국 USCE 중 통신사
미국 USCE 나가시는 분들 통신사 뭐 쓰시나요
민트모바일 쓰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한국 복귀 후에도 번호 유지가 돼서 유용하고, 공휴일 특가 때 사면 더 저렴하대요.
T-mobile prepaid도 괜찮고, 프로모션 코드 찾아보시면 꽤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지피티 유용하네요
-
익명
조회수
6894
추천 0
2025.04.07 15:08
USMLE
언어 어플 추천해주세요
+3
-
익명
조회수
7660
추천 0
2025.03.31 14:22
USMLE
강연 연사님들이 느셨네요
-
익명
조회수
7237
추천 0
2025.03.31 11:16
USMLE
강연하나요
+2
-
익명
조회수
7400
추천 0
2025.03.26 10:16
USMLE
클럭십 신청은 몇달 전이 괜찮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7057
추천 0
2025.03.25 23:06
USMLE
유코 매칭 설명회 뜰 때 됐나요?
+3
-
익명
조회수
7554
추천 0
2025.03.25 17:20
USMLE
NBME 질문
+3
-
익명
조회수
7030
추천 0
2025.03.25 15:25
USMLE
봄에 usmle 강연 있으려나요
+1
-
익명
조회수
7363
추천 1
2025.03.24 23:07
USMLE
Amboss 오프라인 세미나
+3
-
익명
조회수
7281
추천 2
2025.03.21 17:43
USMLE
등업관련해서요.
+1
-
익명
조회수
7759
추천 0
2024.07.21 20:53
USMLE
진지하게 탈조선이 답인가요
+2
-
익명
조회수
8370
추천 0
2024.07.10 01:34
USMLE
천조국 마약 근황
+1
-
익명
조회수
6991
추천 1
2024.07.08 22:57
USMLE
가을턴 진짜 뽑는 거냐
+2
-
익명
조회수
8095
추천 0
2024.07.08 04:41
USMLE
USMLE 강연 다시 안 열어주시나요?
-
익명
조회수
7443
추천 2
2024.07.02 17:18
USMLE
USMLE KOREA 서버증설 혹시 언제되나요?? (donation이라도 해야할지)
-
익명
조회수
8659
추천 2
2024.03.26 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