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미국 USCE 중 통신사
미국 USCE 나가시는 분들 통신사 뭐 쓰시나요
민트모바일 쓰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한국 복귀 후에도 번호 유지가 돼서 유용하고, 공휴일 특가 때 사면 더 저렴하대요.
T-mobile prepaid도 괜찮고, 프로모션 코드 찾아보시면 꽤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익명게시판
기타
외국 의사로 가면 연봉 ??
+3
-
익명
조회수
6936
추천 0
2024.07.01 20:15
기타
여권명 등록할 때 대소문자 문제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7271
추천 0
2024.06.15 00:20
기타
혹시 wet lab에서 학부생인턴 해보신 분 계신가요?
+1
-
익명
조회수
7702
추천 1
2024.03.29 21:53
기타
연구 참여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7622
추천 2
2024.03.24 22:01
기타
어제 강의 잘 들은 의생입니다 보안관련
+2
-
익명
조회수
7106
추천 8
2024.03.24 09:50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263
추천 0
2024.03.23 18:07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31
추천 3
2024.03.23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