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미국 USCE 중 통신사

-
익명
2026.06.24 추천 0 조회수 46 댓글 1

미국 USCE 나가시는 분들 통신사 뭐 쓰시나요

민트모바일 쓰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한국 복귀 후에도 번호 유지가 돼서 유용하고, 공휴일 특가 때 사면 더 저렴하대요.

 T-mobile prepaid도 괜찮고, 프로모션 코드 찾아보시면 꽤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1


-
익명
미국은 뭐 사려고 하면 특가가 많이 뜨고 할인율이 쎄서 특가 안보고 사면 호구 되는 기분입니다.
2026.06.24 17:05:27
답글 추천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기타

외국 의사로 가면 연봉 ??

+3
-
익명
조회수 6936
추천 0
2024.07.01 20:15
외국 의사로 가면 연봉 ??
기타

여권명 등록할 때 대소문자 문제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7271
추천 0
2024.06.15 00:20
기타

혹시 wet lab에서 학부생인턴 해보신 분 계신가요?

+1
-
익명
조회수 7702
추천 1
2024.03.29 21:53
기타

연구 참여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7622
추천 2
2024.03.24 22:01
기타

어제 강의 잘 들은 의생입니다 보안관련

+2
-
익명
조회수 7106
추천 8
2024.03.24 09:50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263
추천 0
2024.03.23 18:07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31
추천 3
2024.03.23 13:10
작성
1 2 3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