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미국 USCE 중 통신사

-
익명
2026.06.24 추천 0 조회수 45 댓글 1

미국 USCE 나가시는 분들 통신사 뭐 쓰시나요

민트모바일 쓰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한국 복귀 후에도 번호 유지가 돼서 유용하고, 공휴일 특가 때 사면 더 저렴하대요.

 T-mobile prepaid도 괜찮고, 프로모션 코드 찾아보시면 꽤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1


-
익명
미국은 뭐 사려고 하면 특가가 많이 뜨고 할인율이 쎄서 특가 안보고 사면 호구 되는 기분입니다.
2026.06.24 17:05:27
답글 추천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JMLE

닛케이 시총 1000조 엔 ㄷㄷㄷ

-
익명
조회수 7828
추천 0
2024.07.09 16:56
닛케이 시총 1000조 엔 ㄷㄷㄷ
JMLE

일본 가면 KBO따리 안 봐도 되는 거 아님?ㅋㅋㅋ

+2
-
익명
조회수 7597
추천 0
2024.07.08 21:55
일본 가면 KBO따리 안 봐도 되는 거 아님?ㅋㅋㅋ
JMLE

일본 라멘집 노림수.jpg

-
익명
조회수 6935
추천 0
2024.07.08 04:38
일본 라멘집 노림수.jpg
JMLE

일본 의대증원 vs 한국 의대증원

-
익명
조회수 7915
추천 1
2024.07.05 18:02
일본 의대증원 vs 한국 의대증원
JMLE

USMLE보다 JMLE 생각해보는 이유

-
익명
조회수 7826
추천 0
2024.07.04 22:09
JMLE

일본이 미국보다 나을 수도 있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7393
추천 2
2024.07.02 15:04
작성
1 2 3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