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미국 USCE 중 통신사
미국 USCE 나가시는 분들 통신사 뭐 쓰시나요
민트모바일 쓰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한국 복귀 후에도 번호 유지가 돼서 유용하고, 공휴일 특가 때 사면 더 저렴하대요.
T-mobile prepaid도 괜찮고, 프로모션 코드 찾아보시면 꽤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익명게시판
JMLE
닛케이 시총 1000조 엔 ㄷㄷㄷ
-
익명
조회수
7828
추천 0
2024.07.09 16:56
JMLE
일본 가면 KBO따리 안 봐도 되는 거 아님?ㅋㅋㅋ
+2
-
익명
조회수
7597
추천 0
2024.07.08 21:55
JMLE
일본 라멘집 노림수.jpg
-
익명
조회수
6935
추천 0
2024.07.08 04:38
JMLE
일본 의대증원 vs 한국 의대증원
-
익명
조회수
7915
추천 1
2024.07.05 18:02
JMLE
USMLE보다 JMLE 생각해보는 이유
-
익명
조회수
7826
추천 0
2024.07.04 22:09
JMLE
일본이 미국보다 나을 수도 있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7393
추천 2
2024.07.02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