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미국 USCE 중 통신사

-
익명
2026.06.24 추천 0 조회수 95 댓글 1

미국 USCE 나가시는 분들 통신사 뭐 쓰시나요

민트모바일 쓰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한국 복귀 후에도 번호 유지가 돼서 유용하고, 공휴일 특가 때 사면 더 저렴하대요.

 T-mobile prepaid도 괜찮고, 프로모션 코드 찾아보시면 꽤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1


-
익명
미국은 뭐 사려고 하면 특가가 많이 뜨고 할인율이 쎄서 특가 안보고 사면 호구 되는 기분입니다.
2026.06.24 17:05:27
답글 추천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272
추천 0
2024.03.23 18:07
USMLE

USMLE 끝내야 하는 기간에 관한 정보

+1
-
익명
조회수 7554
추천 3
2024.03.23 17:00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35
추천 3
2024.03.23 13:10
USMLE

usmle korea 접속 가능한가요??

+10
-
익명
조회수 8034
추천 0
2024.03.23 12:17
USMLE

Clership

-
익명
조회수 8070
추천 0
2024.03.23 09:52

잡담게시판에서는 진짜 아무 얘기나 하셔도 됩니다

-
익명
조회수 7563
추천 1
2024.03.23 01:44
작성
26 27 28 29 30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