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미국 USCE 중 통신사
미국 USCE 나가시는 분들 통신사 뭐 쓰시나요
민트모바일 쓰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한국 복귀 후에도 번호 유지가 돼서 유용하고, 공휴일 특가 때 사면 더 저렴하대요.
T-mobile prepaid도 괜찮고, 프로모션 코드 찾아보시면 꽤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익명게시판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272
추천 0
2024.03.23 18:07
USMLE
USMLE 끝내야 하는 기간에 관한 정보
+1
-
익명
조회수
7554
추천 3
2024.03.23 17:00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35
추천 3
2024.03.23 13:10
USMLE
usmle korea 접속 가능한가요??
+10
-
익명
조회수
8034
추천 0
2024.03.23 12:17
USMLE
Clership
-
익명
조회수
8070
추천 0
2024.03.23 09:52
잡담게시판에서는 진짜 아무 얘기나 하셔도 됩니다
-
익명
조회수
7563
추천 1
2024.03.23 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