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미국 USCE 중 통신사
미국 USCE 나가시는 분들 통신사 뭐 쓰시나요
민트모바일 쓰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한국 복귀 후에도 번호 유지가 돼서 유용하고, 공휴일 특가 때 사면 더 저렴하대요.
T-mobile prepaid도 괜찮고, 프로모션 코드 찾아보시면 꽤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시험 마치고 나왔습니다
-
익명
조회수
346
추천 0
2026.01.30 16:36
USMLE
스픽 어떤가요?
-
익명
조회수
332
추천 0
2026.01.29 16:08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378
추천 0
2026.01.28 15:59
USMLE
ai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진짜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369
추천 0
2026.01.28 11:47
USMLE
observership 질문
+1
-
익명
조회수
333
추천 0
2026.01.27 16:14
USMLE
의자 추천
+1
-
익명
조회수
341
추천 0
2026.01.26 13:44
USMLE
1년 전에 step0을 해뒀었는데
-
익명
조회수
360
추천 0
2026.01.26 11:52
USMLE
straker 공증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1
-
익명
조회수
299
추천 0
2026.01.23 15:38
USMLE
VSLO가입이 안된 한국 의대
+1
-
익명
조회수
338
추천 0
2026.01.20 14:47
USMLE
프로메트릭 방음 잘 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330
추천 0
2026.01.20 11:53
USMLE
grok이 이미지를 잘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1
-
익명
조회수
316
추천 0
2026.01.19 14:38
USMLE
UW step2 양도받습니다
-
익명
조회수
353
추천 0
2026.01.15 16:22
USMLE
FA 안쓰고 스1 보신 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328
추천 0
2026.01.15 15:24
USMLE
fsmb transition
+1
-
익명
조회수
350
추천 0
2026.01.14 15:44
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1
-
익명
조회수
296
추천 0
2026.01.13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