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본1 step0
결심이 늦어져서 이제 시작을 하려고 스텝0을 마쳤습니다.
임상은 배운 다음에 시작하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중에도 시기를 조금 늦춘 것도 있습니다.
약리 병리 미생물 등 배우긴 했지만 아직 유월드 박치기에 들어가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냥 유월드 들어가면 될까요? 아니면 생리 예습을 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유월드 동영상만 모아보는 방법이 있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291
추천 0
2026.06.08 14:06
USMLE
CK점수보다 YOG 1을 더 줄이는게 매칭에서 유리할까요?
-
익명
조회수
294
추천 0
2026.06.08 10:44
USMLE
시험장 쉬는 시간 방식 공유
+2
-
익명
조회수
297
추천 0
2026.06.03 13:55
USMLE
Step2 Real deal 후기
-
익명
조회수
357
추천 0
2026.06.02 11:50
USMLE
Step2 uworld vs amboss
+1
-
익명
조회수
235
추천 0
2026.06.01 18:05
USMLE
유월드 리셋 질문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
익명
조회수
223
추천 0
2026.06.01 11:44
USMLE
매칭설명회 자료 올라왔네요
-
익명
조회수
314
추천 0
2026.05.29 11:50
USMLE
영문 졸업장 질문
+1
-
익명
조회수
254
추천 0
2026.05.27 12:08
USMLE
시애틀 USCE
-
익명
조회수
254
추천 0
2026.05.26 12:45
USMLE
nbme9가 유독 낮게 점수가 나오는게 맞나요?
-
익명
조회수
263
추천 0
2026.05.25 20:40
USMLE
옵저버십이랑 익서턴십 다른점이 뭘까요
+1
-
익명
조회수
207
추천 0
2026.05.22 17:32
USMLE
nbme 풀이 순서
-
익명
조회수
319
추천 0
2026.05.22 12:31
USMLE
Step2 AMBOSS 정확하네요
+1
-
익명
조회수
251
추천 0
2026.05.21 15:37
USMLE
유류할증료,,, 고민되게하네요
-
익명
조회수
225
추천 0
2026.05.20 12:18
USMLE
언젠간 저도 개원을 할 수 있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199
추천 0
2026.05.19 1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