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본1 step0
결심이 늦어져서 이제 시작을 하려고 스텝0을 마쳤습니다.
임상은 배운 다음에 시작하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중에도 시기를 조금 늦춘 것도 있습니다.
약리 병리 미생물 등 배우긴 했지만 아직 유월드 박치기에 들어가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냥 유월드 들어가면 될까요? 아니면 생리 예습을 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0
익명게시판
JMLE
닛케이 시총 1000조 엔 ㄷㄷㄷ
-
익명
조회수
7812
추천 0
2024.07.09 16:56
JMLE
일본 가면 KBO따리 안 봐도 되는 거 아님?ㅋㅋㅋ
+2
-
익명
조회수
7576
추천 0
2024.07.08 21:55
JMLE
일본 라멘집 노림수.jpg
-
익명
조회수
6916
추천 0
2024.07.08 04:38
JMLE
일본 의대증원 vs 한국 의대증원
-
익명
조회수
7901
추천 1
2024.07.05 18:02
JMLE
USMLE보다 JMLE 생각해보는 이유
-
익명
조회수
7795
추천 0
2024.07.04 22:09
JMLE
일본이 미국보다 나을 수도 있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7372
추천 2
2024.07.02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