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본1 step0
결심이 늦어져서 이제 시작을 하려고 스텝0을 마쳤습니다.
임상은 배운 다음에 시작하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중에도 시기를 조금 늦춘 것도 있습니다.
약리 병리 미생물 등 배우긴 했지만 아직 유월드 박치기에 들어가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냥 유월드 들어가면 될까요? 아니면 생리 예습을 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Myintealth Diploma 반려됐어요
-
익명
조회수
280
추천 0
2026.03.31 10:41
USMLE
uworld 동영상 질문
+1
-
익명
조회수
269
추천 0
2026.03.30 16:14
USMLE
본과 1학년 병행 질문
+1
-
익명
조회수
284
추천 0
2026.03.27 12:10
USMLE
USCE 구하는 루트
-
익명
조회수
307
추천 0
2026.03.25 17:33
USMLE
step2 발표가 자꾸 늦네요
+1
-
익명
조회수
215
추천 0
2026.03.25 15:08
USMLE
미축
-
익명
조회수
244
추천 0
2026.03.24 12:34
USMLE
전화영어
+1
-
익명
조회수
288
추천 0
2026.03.23 11:17
USMLE
프로메트릭 소리
+1
-
익명
조회수
271
추천 0
2026.03.19 15:20
USMLE
Match 전체 결과는
+1
-
익명
조회수
247
추천 0
2026.03.18 10:27
USMLE
매칭 결과가 뜨고 있나봅니다
-
익명
조회수
207
추천 0
2026.03.17 13:55
USMLE
비자 관련 질문
+1
-
익명
조회수
250
추천 0
2026.03.16 16:59
USMLE
도쿄에서 시험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
익명
조회수
191
추천 0
2026.03.13 12:03
USMLE
GPT나 Gemini로 스피킹 연습
-
익명
조회수
226
추천 0
2026.03.11 14:26
USMLE
국시 병행
-
익명
조회수
241
추천 0
2026.03.10 11:00
USMLE
j1 비자 발급 기간
-
익명
조회수
245
추천 0
2026.03.09 1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