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본1 step0

-
익명
2025.10.20 추천 0 조회수 3292 댓글 0

결심이 늦어져서 이제 시작을 하려고 스텝0을 마쳤습니다.

임상은 배운 다음에 시작하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중에도 시기를 조금 늦춘 것도 있습니다.

약리 병리 미생물 등 배우긴 했지만 아직 유월드 박치기에 들어가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냥 유월드 들어가면 될까요? 아니면 생리 예습을 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USMLE

Myintealth Diploma 반려됐어요

-
익명
조회수 280
추천 0
2026.03.31 10:41
USMLE

uworld 동영상 질문

+1
-
익명
조회수 269
추천 0
2026.03.30 16:14
USMLE

본과 1학년 병행 질문

+1
-
익명
조회수 284
추천 0
2026.03.27 12:10
USMLE

USCE 구하는 루트

-
익명
조회수 307
추천 0
2026.03.25 17:33
USMLE

step2 발표가 자꾸 늦네요

+1
-
익명
조회수 215
추천 0
2026.03.25 15:08
USMLE

미축

-
익명
조회수 244
추천 0
2026.03.24 12:34
USMLE

전화영어

+1
-
익명
조회수 288
추천 0
2026.03.23 11:17
USMLE

프로메트릭 소리

+1
-
익명
조회수 271
추천 0
2026.03.19 15:20
USMLE

Match 전체 결과는

+1
-
익명
조회수 247
추천 0
2026.03.18 10:27
USMLE

매칭 결과가 뜨고 있나봅니다

-
익명
조회수 207
추천 0
2026.03.17 13:55
USMLE

비자 관련 질문

+1
-
익명
조회수 250
추천 0
2026.03.16 16:59
USMLE

도쿄에서 시험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
익명
조회수 191
추천 0
2026.03.13 12:03
USMLE

GPT나 Gemini로 스피킹 연습

-
익명
조회수 226
추천 0
2026.03.11 14:26
USMLE

국시 병행

-
익명
조회수 241
추천 0
2026.03.10 11:00
USMLE

j1 비자 발급 기간

-
익명
조회수 245
추천 0
2026.03.09 15:37
작성
3 4 5 6 7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