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본1 step0
결심이 늦어져서 이제 시작을 하려고 스텝0을 마쳤습니다.
임상은 배운 다음에 시작하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중에도 시기를 조금 늦춘 것도 있습니다.
약리 병리 미생물 등 배우긴 했지만 아직 유월드 박치기에 들어가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냥 유월드 들어가면 될까요? 아니면 생리 예습을 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시험보고 왔습니다
-
익명
조회수
245
추천 0
2026.02.12 11:51
USMLE
개인용 메모 프로그램
-
익명
조회수
316
추천 0
2026.02.11 16:41
USMLE
온라인 스터디 하실 분
-
익명
조회수
206
추천 0
2026.02.10 12:39
USMLE
인스타 추천
+1
-
익명
조회수
194
추천 0
2026.02.09 16:46
USMLE
업체가 바뀌었네요?
+1
-
익명
조회수
221
추천 0
2026.02.09 12:20
USMLE
UW 한바퀴
-
익명
조회수
251
추천 0
2026.02.06 17:22
USMLE
ECFMG Certification 기간
+1
-
익명
조회수
270
추천 0
2026.02.05 11:19
USMLE
연구 계열
+1
-
익명
조회수
227
추천 0
2026.02.04 12:31
USMLE
시험 미룰지 봐주세요
-
익명
조회수
292
추천 0
2026.02.03 15:42
USMLE
USCE업체
+1
-
익명
조회수
260
추천 0
2026.02.02 12:02
USMLE
시험 마치고 나왔습니다
-
익명
조회수
260
추천 0
2026.01.30 16:36
USMLE
스픽 어떤가요?
-
익명
조회수
229
추천 0
2026.01.29 16:08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284
추천 0
2026.01.28 15:59
USMLE
ai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진짜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283
추천 0
2026.01.28 11:47
USMLE
observership 질문
+1
-
익명
조회수
280
추천 0
2026.01.27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