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본1 step0

-
익명
2025.10.20 추천 0 조회수 3294 댓글 0

결심이 늦어져서 이제 시작을 하려고 스텝0을 마쳤습니다.

임상은 배운 다음에 시작하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중에도 시기를 조금 늦춘 것도 있습니다.

약리 병리 미생물 등 배우긴 했지만 아직 유월드 박치기에 들어가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냥 유월드 들어가면 될까요? 아니면 생리 예습을 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USMLE

시험보고 왔습니다

-
익명
조회수 245
추천 0
2026.02.12 11:51
USMLE

개인용 메모 프로그램

-
익명
조회수 316
추천 0
2026.02.11 16:41
USMLE

온라인 스터디 하실 분

-
익명
조회수 206
추천 0
2026.02.10 12:39
USMLE

인스타 추천

+1
-
익명
조회수 194
추천 0
2026.02.09 16:46
USMLE

업체가 바뀌었네요?

+1
-
익명
조회수 221
추천 0
2026.02.09 12:20
USMLE

UW 한바퀴

-
익명
조회수 251
추천 0
2026.02.06 17:22
USMLE

ECFMG Certification 기간

+1
-
익명
조회수 270
추천 0
2026.02.05 11:19
USMLE

연구 계열

+1
-
익명
조회수 227
추천 0
2026.02.04 12:31
USMLE

시험 미룰지 봐주세요

-
익명
조회수 292
추천 0
2026.02.03 15:42
USMLE

USCE업체

+1
-
익명
조회수 260
추천 0
2026.02.02 12:02
USMLE

시험 마치고 나왔습니다

-
익명
조회수 260
추천 0
2026.01.30 16:36
USMLE

스픽 어떤가요?

-
익명
조회수 229
추천 0
2026.01.29 16:08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284
추천 0
2026.01.28 15:59
USMLE

ai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진짜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283
추천 0
2026.01.28 11:47
USMLE

observership 질문

+1
-
익명
조회수 280
추천 0
2026.01.27 16:14
작성
5 6 7 8 9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