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시험 미룰 기간 고민..
Free 120, nbme 33,31,30,25 풀었는데 정답률이 55인데
F/P시스템 바뀌고 난 이후엔 짐작이 잘 안되고 확신도 안서서 미룰 날짜를 3주 후로 생각중입니다.
한달 이상 미루면 알던 것도 잊어먹을까봐 좀 짧게 생각중인데 한달 이상 미뤄도 괜찮겠나요?
익명게시판
USMLE
매칭 뻘질문
+1
-
익명
조회수
6340
추천 0
2025.07.21 10:40
USMLE
70퍼 정도면 시험 보나요?
+1
-
익명
조회수
6307
추천 0
2025.07.18 12:25
USMLE
스2 인펙션 공부 추천 부탁드려요
+1
-
익명
조회수
7011
추천 0
2025.07.17 10:23
USMLE
피부과 매칭 질문 드려요
+1
-
익명
조회수
6078
추천 0
2025.07.16 16:06
USMLE
스2 자료 어떤거 보시나요
+3
-
익명
조회수
6084
추천 0
2025.07.16 01:01
USMLE
시험 아침
+2
-
익명
조회수
6064
추천 0
2025.07.15 10:20
USMLE
step2 기간
+2
-
익명
조회수
5932
추천 0
2025.07.14 22:08
USMLE
도미 플랜B
+4
-
익명
조회수
6168
추천 0
2025.07.14 17:18
USMLE
nbme 결제
+1
-
익명
조회수
6809
추천 0
2025.07.14 14:58
USMLE
pathoma
+2
-
익명
조회수
6752
추천 0
2025.07.14 11:30
USMLE
free120 시간
+2
-
익명
조회수
5934
추천 0
2025.07.14 10:30
USMLE
옵저버쉽 기간
+2
-
익명
조회수
6440
추천 0
2025.07.11 11:09
USMLE
영주권 시민권 구분
+1
-
익명
조회수
5663
추천 0
2025.07.09 10:30
USMLE
스2 고득점 점수
+3
-
익명
조회수
6302
추천 0
2025.07.08 12:23
USMLE
스2 material
+2
-
익명
조회수
6234
추천 0
2025.07.07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