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시험 미룰 기간 고민..
Free 120, nbme 33,31,30,25 풀었는데 정답률이 55인데
F/P시스템 바뀌고 난 이후엔 짐작이 잘 안되고 확신도 안서서 미룰 날짜를 3주 후로 생각중입니다.
한달 이상 미루면 알던 것도 잊어먹을까봐 좀 짧게 생각중인데 한달 이상 미뤄도 괜찮겠나요?
익명게시판
기타
외국 의사로 가면 연봉 ??
+3
-
익명
조회수
6928
추천 0
2024.07.01 20:15
기타
여권명 등록할 때 대소문자 문제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7251
추천 0
2024.06.15 00:20
기타
혹시 wet lab에서 학부생인턴 해보신 분 계신가요?
+1
-
익명
조회수
7683
추천 1
2024.03.29 21:53
기타
연구 참여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7604
추천 2
2024.03.24 22:01
기타
어제 강의 잘 들은 의생입니다 보안관련
+2
-
익명
조회수
7073
추천 8
2024.03.24 09:50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254
추천 0
2024.03.23 18:07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091
추천 3
2024.03.23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