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시험 미룰 기간 고민..
Free 120, nbme 33,31,30,25 풀었는데 정답률이 55인데
F/P시스템 바뀌고 난 이후엔 짐작이 잘 안되고 확신도 안서서 미룰 날짜를 3주 후로 생각중입니다.
한달 이상 미루면 알던 것도 잊어먹을까봐 좀 짧게 생각중인데 한달 이상 미뤄도 괜찮겠나요?
익명게시판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00
추천 3
2024.03.23 13:10
USMLE
usmle korea 접속 가능한가요??
+10
-
익명
조회수
7998
추천 0
2024.03.23 12:17
USMLE
Clership
-
익명
조회수
8053
추천 0
2024.03.23 09:52
잡담게시판에서는 진짜 아무 얘기나 하셔도 됩니다
-
익명
조회수
7534
추천 1
2024.03.23 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