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어제 결과 나와서 step1 패스했습니다
수요일 9시 정각에 탁 뜨는게 아니었네요ㅋㅋ 쪼끔 존버 하느라 땀났습니다
일도 하면서 혼자 공부 한다는게 진짜 힘들었는데
강연 보고 오픈챗에서도 도움도 받고 유코 설명회도 살짝 다녀오면서
저공비행으로 천천히 패스했습니다
공부 하시는 선생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익명게시판
USMLE
언젠가 되긴 하겠죠?
+2
-
익명
조회수
3201
추천 0
2025.10.24 11:58
USMLE
step1 해부 비율
+2
-
익명
조회수
3426
추천 0
2025.10.23 10:39
USMLE
유월드 step2 몇점이어야 할까요
+2
-
익명
조회수
3229
추천 0
2025.10.21 15:58
USMLE
본1 step0
-
익명
조회수
3412
추천 0
2025.10.20 12:33
USMLE
배우자 비자
+1
-
익명
조회수
3433
추천 0
2025.10.17 15:29
USMLE
어제 셤 치고 왔습니다
+1
-
익명
조회수
3513
추천 0
2025.10.16 15:28
USMLE
리스펙입니다
-
익명
조회수
3443
추천 0
2025.10.15 15:12
USMLE
타임라인 질문
+1
-
익명
조회수
3164
추천 0
2025.10.14 17:37
USMLE
amboss 영상의학 워크샵 다녀오신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3527
추천 0
2025.10.13 17:37
USMLE
옵저버쉽 클럭쉽 숙소
+2
-
익명
조회수
3643
추천 0
2025.10.09 14:08
USMLE
영어 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
+1
-
익명
조회수
3437
추천 0
2025.10.07 13:54
USMLE
질문
+1
-
익명
조회수
3918
추천 0
2025.10.02 15:31
USMLE
매칭 지원 시즌이네요
+1
-
익명
조회수
4105
추천 0
2025.10.01 11:39
USMLE
신경 진짜 어렵네요
+2
-
익명
조회수
3905
추천 0
2025.09.30 16:23
USMLE
과 선택할 때
+1
-
익명
조회수
4370
추천 0
2025.09.29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