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어제 결과 나와서 step1 패스했습니다
수요일 9시 정각에 탁 뜨는게 아니었네요ㅋㅋ 쪼끔 존버 하느라 땀났습니다
일도 하면서 혼자 공부 한다는게 진짜 힘들었는데
강연 보고 오픈챗에서도 도움도 받고 유코 설명회도 살짝 다녀오면서
저공비행으로 천천히 패스했습니다
공부 하시는 선생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익명게시판
USMLE
원래 앰보스가 유월드보다 어렵나요
+3
-
익명
조회수
6106
추천 0
2025.08.25 10:42
USMLE
ep 2번 연장은 안되는거죠?
+1
-
익명
조회수
5904
추천 0
2025.08.23 22:03
USMLE
free120 75인데 담주에 볼까요?
+1
-
익명
조회수
5409
추천 0
2025.08.22 14:52
USMLE
스2 270점대 후반인데
+1
-
익명
조회수
6179
추천 0
2025.08.21 16:50
USMLE
미국 피부미용은 레드오션인거죠?
+1
-
익명
조회수
5683
추천 0
2025.08.21 10:44
USMLE
uw 한바퀴 끝
+1
-
익명
조회수
6382
추천 0
2025.08.20 17:06
USMLE
인펙션 공부 추천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5225
추천 0
2025.08.20 09:59
USMLE
고득점의 기준
+1
-
익명
조회수
5955
추천 0
2025.08.19 14:15
USMLE
UW 스2 질문이 있습니다
+2
-
익명
조회수
6030
추천 0
2025.08.18 12:35
USMLE
8/23 유월드 업데이트 있나봐요
+1
-
익명
조회수
6347
추천 0
2025.08.17 22:23
USMLE
뉴비입니다
-
익명
조회수
5838
추천 0
2025.08.17 10:42
USMLE
nbme 65-70정도
+3
-
익명
조회수
5366
추천 0
2025.08.15 10:35
USMLE
맘을 놓는게 참 힘드네요
+1
-
익명
조회수
6056
추천 0
2025.08.14 14:22
USMLE
노타리캠 스카
+1
-
익명
조회수
5910
추천 0
2025.08.14 10:04
기타
입추매직
+1
-
익명
조회수
5686
추천 0
2025.08.11 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