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어제 결과 나와서 step1 패스했습니다
수요일 9시 정각에 탁 뜨는게 아니었네요ㅋㅋ 쪼끔 존버 하느라 땀났습니다
일도 하면서 혼자 공부 한다는게 진짜 힘들었는데
강연 보고 오픈챗에서도 도움도 받고 유코 설명회도 살짝 다녀오면서
저공비행으로 천천히 패스했습니다
공부 하시는 선생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익명게시판
USMLE
USCE업체
+1
-
익명
조회수
355
추천 0
2026.02.02 12:02
USMLE
시험 마치고 나왔습니다
-
익명
조회수
373
추천 0
2026.01.30 16:36
USMLE
스픽 어떤가요?
-
익명
조회수
336
추천 0
2026.01.29 16:08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394
추천 0
2026.01.28 15:59
USMLE
ai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진짜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388
추천 0
2026.01.28 11:47
USMLE
observership 질문
+1
-
익명
조회수
348
추천 0
2026.01.27 16:14
USMLE
의자 추천
+1
-
익명
조회수
353
추천 0
2026.01.26 13:44
USMLE
1년 전에 step0을 해뒀었는데
-
익명
조회수
381
추천 0
2026.01.26 11:52
USMLE
straker 공증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1
-
익명
조회수
313
추천 0
2026.01.23 15:38
USMLE
VSLO가입이 안된 한국 의대
+1
-
익명
조회수
359
추천 0
2026.01.20 14:47
USMLE
프로메트릭 방음 잘 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347
추천 0
2026.01.20 11:53
USMLE
grok이 이미지를 잘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1
-
익명
조회수
323
추천 0
2026.01.19 14:38
USMLE
UW step2 양도받습니다
-
익명
조회수
384
추천 0
2026.01.15 16:22
USMLE
FA 안쓰고 스1 보신 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344
추천 0
2026.01.15 15:24
USMLE
fsmb transition
+1
-
익명
조회수
362
추천 0
2026.01.14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