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어제 결과 나와서 step1 패스했습니다
수요일 9시 정각에 탁 뜨는게 아니었네요ㅋㅋ 쪼끔 존버 하느라 땀났습니다
일도 하면서 혼자 공부 한다는게 진짜 힘들었는데
강연 보고 오픈챗에서도 도움도 받고 유코 설명회도 살짝 다녀오면서
저공비행으로 천천히 패스했습니다
공부 하시는 선생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익명게시판
USMLE
시험 직전에 풀 것
-
익명
조회수
490
추천 0
2026.01.09 17:59
USMLE
NBME 시간 질문
+1
-
익명
조회수
697
추천 0
2026.01.07 17:27
USMLE
앱 추천
+1
-
익명
조회수
699
추천 0
2026.01.07 11:44
USMLE
step2
-
익명
조회수
839
추천 0
2026.01.06 18:18
USMLE
anki 서스펜드 방식
+1
-
익명
조회수
869
추천 0
2026.01.06 11:02
USMLE
교재 문의
+1
-
익명
조회수
1107
추천 0
2026.01.05 16:21
USMLE
뉴로때매 머리 터지겠어요
-
익명
조회수
937
추천 0
2026.01.05 11:59
USMLE
안키 꿀팁
+1
-
익명
조회수
1193
추천 0
2026.01.03 17:43
USMLE
시험 노쇼 하면 step0도 다시 해야 하나요?
-
익명
조회수
1194
추천 0
2026.01.03 11:44
USMLE
시험장 온도 어떤가요?
+1
-
익명
조회수
1317
추천 0
2026.01.02 16:15
USMLE
리서치 관련 질문
+1
-
익명
조회수
1452
추천 0
2025.12.31 17:12
USMLE
고득점은 어케 하는걸까요
-
익명
조회수
1562
추천 0
2025.12.31 12:56
USMLE
레딧 보다보면
-
익명
조회수
1485
추천 0
2025.12.30 12:04
USMLE
pathway 1 질문
-
익명
조회수
1569
추천 0
2025.12.26 12:18
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
익명
조회수
1587
추천 0
2025.12.24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