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예2 질문
학교 안가는동안 많이는 아니지만 step1 공부를 좀 하긴 했지만 막히는 부분이 꽤 있었습니다…
학년이 학년인지라 본과 2년 공부하고 나서로 미룰지 고민이 됩니다.
유월드 보니까 너무 막막하더라고요
도미 하겠다는 확신은 있지만 시기를 미루는 고민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익명게시판
USMLE
cancel fee 지불 여부
+1
-
익명
조회수
191
추천 0
2026.01.13 15:46
USMLE
시험 직전에 풀 것
-
익명
조회수
416
추천 0
2026.01.09 17:59
USMLE
NBME 시간 질문
+1
-
익명
조회수
626
추천 0
2026.01.07 17:27
USMLE
앱 추천
+1
-
익명
조회수
622
추천 0
2026.01.07 11:44
USMLE
step2
-
익명
조회수
762
추천 0
2026.01.06 18:18
USMLE
anki 서스펜드 방식
+1
-
익명
조회수
785
추천 0
2026.01.06 11:02
USMLE
교재 문의
+1
-
익명
조회수
1010
추천 0
2026.01.05 16:21
USMLE
뉴로때매 머리 터지겠어요
-
익명
조회수
845
추천 0
2026.01.05 11:59
USMLE
안키 꿀팁
+1
-
익명
조회수
1108
추천 0
2026.01.03 17:43
USMLE
시험 노쇼 하면 step0도 다시 해야 하나요?
-
익명
조회수
1102
추천 0
2026.01.03 11:44
USMLE
시험장 온도 어떤가요?
+1
-
익명
조회수
1239
추천 0
2026.01.02 16:15
USMLE
리서치 관련 질문
+1
-
익명
조회수
1371
추천 0
2025.12.31 17:12
USMLE
고득점은 어케 하는걸까요
-
익명
조회수
1483
추천 0
2025.12.31 12:56
USMLE
레딧 보다보면
-
익명
조회수
1403
추천 0
2025.12.30 12:04
USMLE
pathway 1 질문
-
익명
조회수
1475
추천 0
2025.12.26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