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이국종 교수님도 욕 먹는 나라
점점 희망이 없다
솔직히 답답해서 이 강연 신청한 사람 많지 않나
진짜 이 나라는 망하는 게 정답이다. USMLE든 JMLE든 악깡으로 붙어서 나가버리는 게 맞다.
솔직히 영어도 잘 못 하고 일본어는 기모찌 밖에 모르지만 잘 고민해서 정하고 진짜 나가야겠다.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앱 추천
+1
-
익명
조회수
629
추천 0
2026.01.07 11:44
USMLE
step2
-
익명
조회수
771
추천 0
2026.01.06 18:18
USMLE
anki 서스펜드 방식
+1
-
익명
조회수
797
추천 0
2026.01.06 11:02
USMLE
교재 문의
+1
-
익명
조회수
1024
추천 0
2026.01.05 16:21
USMLE
뉴로때매 머리 터지겠어요
-
익명
조회수
857
추천 0
2026.01.05 11:59
USMLE
안키 꿀팁
+1
-
익명
조회수
1122
추천 0
2026.01.03 17:43
USMLE
시험 노쇼 하면 step0도 다시 해야 하나요?
-
익명
조회수
1114
추천 0
2026.01.03 11:44
USMLE
시험장 온도 어떤가요?
+1
-
익명
조회수
1249
추천 0
2026.01.02 16:15
USMLE
리서치 관련 질문
+1
-
익명
조회수
1379
추천 0
2025.12.31 17:12
USMLE
고득점은 어케 하는걸까요
-
익명
조회수
1495
추천 0
2025.12.31 12:56
USMLE
레딧 보다보면
-
익명
조회수
1416
추천 0
2025.12.30 12:04
USMLE
pathway 1 질문
-
익명
조회수
1488
추천 0
2025.12.26 12:18
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
익명
조회수
1510
추천 0
2025.12.24 16:02
USMLE
pending credential verification 상태일 때 전화
-
익명
조회수
1719
추천 0
2025.12.22 11:54
USMLE
fsmb 이전 질문
-
익명
조회수
1686
추천 0
2025.12.19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