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학생이고 클럭쉽을 다녀오기에 좋은 시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에 스1 합격하고 가족이슈로 미국행에 브레이크가 걸렸어요
백업 플랜으로 다시 재개할 수도 있어서 스텝2까지는 봐두려고 하는데
공부하는 겸 클럭쉽까지 다녀오는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원래 앰보스가 유월드보다 어렵나요
+3
-
익명
조회수
6107
추천 0
2025.08.25 10:42
USMLE
ep 2번 연장은 안되는거죠?
+1
-
익명
조회수
5906
추천 0
2025.08.23 22:03
USMLE
free120 75인데 담주에 볼까요?
+1
-
익명
조회수
5409
추천 0
2025.08.22 14:52
USMLE
스2 270점대 후반인데
+1
-
익명
조회수
6181
추천 0
2025.08.21 16:50
USMLE
미국 피부미용은 레드오션인거죠?
+1
-
익명
조회수
5684
추천 0
2025.08.21 10:44
USMLE
uw 한바퀴 끝
+1
-
익명
조회수
6382
추천 0
2025.08.20 17:06
USMLE
인펙션 공부 추천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5226
추천 0
2025.08.20 09:59
USMLE
고득점의 기준
+1
-
익명
조회수
5955
추천 0
2025.08.19 14:15
USMLE
UW 스2 질문이 있습니다
+2
-
익명
조회수
6031
추천 0
2025.08.18 12:35
USMLE
8/23 유월드 업데이트 있나봐요
+1
-
익명
조회수
6348
추천 0
2025.08.17 22:23
USMLE
뉴비입니다
-
익명
조회수
5840
추천 0
2025.08.17 10:42
USMLE
nbme 65-70정도
+3
-
익명
조회수
5367
추천 0
2025.08.15 10:35
USMLE
맘을 놓는게 참 힘드네요
+1
-
익명
조회수
6058
추천 0
2025.08.14 14:22
USMLE
노타리캠 스카
+1
-
익명
조회수
5910
추천 0
2025.08.14 10:04
기타
입추매직
+1
-
익명
조회수
5686
추천 0
2025.08.11 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