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학생이고 클럭쉽을 다녀오기에 좋은 시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에 스1 합격하고 가족이슈로 미국행에 브레이크가 걸렸어요
백업 플랜으로 다시 재개할 수도 있어서 스텝2까지는 봐두려고 하는데
공부하는 겸 클럭쉽까지 다녀오는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스2 280까지도 나오는 사람 많나요?
+3
-
익명
조회수
5983
추천 0
2025.07.22 22:25
USMLE
ethics
-
익명
조회수
6113
추천 0
2025.07.22 15:32
USMLE
wet lab, dry lab
+1
-
익명
조회수
5857
추천 0
2025.07.22 10:41
USMLE
매칭 뻘질문
+1
-
익명
조회수
6388
추천 0
2025.07.21 10:40
USMLE
70퍼 정도면 시험 보나요?
+1
-
익명
조회수
6344
추천 0
2025.07.18 12:25
USMLE
스2 인펙션 공부 추천 부탁드려요
+1
-
익명
조회수
7061
추천 0
2025.07.17 10:23
USMLE
피부과 매칭 질문 드려요
+1
-
익명
조회수
6106
추천 0
2025.07.16 16:06
USMLE
스2 자료 어떤거 보시나요
+3
-
익명
조회수
6104
추천 0
2025.07.16 01:01
USMLE
시험 아침
+2
-
익명
조회수
6096
추천 0
2025.07.15 10:20
USMLE
step2 기간
+2
-
익명
조회수
5965
추천 0
2025.07.14 22:08
USMLE
도미 플랜B
+4
-
익명
조회수
6230
추천 0
2025.07.14 17:18
USMLE
nbme 결제
+1
-
익명
조회수
6857
추천 0
2025.07.14 14:58
USMLE
pathoma
+2
-
익명
조회수
6781
추천 0
2025.07.14 11:30
USMLE
free120 시간
+2
-
익명
조회수
5960
추천 0
2025.07.14 10:30
USMLE
옵저버쉽 기간
+2
-
익명
조회수
6460
추천 0
2025.07.11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