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학생이고 클럭쉽을 다녀오기에 좋은 시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에 스1 합격하고 가족이슈로 미국행에 브레이크가 걸렸어요
백업 플랜으로 다시 재개할 수도 있어서 스텝2까지는 봐두려고 하는데
공부하는 겸 클럭쉽까지 다녀오는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behavioral science 공부
+2
-
익명
조회수
6966
추천 0
2025.04.08 12:45
USMLE
J1비자나 H1b비자
+1
-
익명
조회수
6955
추천 0
2025.04.07 17:29
USMLE
지피티 유용하네요
-
익명
조회수
6938
추천 0
2025.04.07 15:08
USMLE
언어 어플 추천해주세요
+3
-
익명
조회수
7677
추천 0
2025.03.31 14:22
USMLE
강연 연사님들이 느셨네요
-
익명
조회수
7251
추천 0
2025.03.31 11:16
USMLE
강연하나요
+2
-
익명
조회수
7421
추천 0
2025.03.26 10:16
USMLE
클럭십 신청은 몇달 전이 괜찮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7077
추천 0
2025.03.25 23:06
USMLE
유코 매칭 설명회 뜰 때 됐나요?
+3
-
익명
조회수
7569
추천 0
2025.03.25 17:20
USMLE
NBME 질문
+3
-
익명
조회수
7047
추천 0
2025.03.25 15:25
USMLE
봄에 usmle 강연 있으려나요
+1
-
익명
조회수
7382
추천 1
2025.03.24 23:07
USMLE
Amboss 오프라인 세미나
+3
-
익명
조회수
7302
추천 2
2025.03.21 17:43
USMLE
등업관련해서요.
+1
-
익명
조회수
7780
추천 0
2024.07.21 20:53
USMLE
진지하게 탈조선이 답인가요
+2
-
익명
조회수
8388
추천 0
2024.07.10 01:34
USMLE
천조국 마약 근황
+1
-
익명
조회수
7007
추천 1
2024.07.08 22:57
USMLE
가을턴 진짜 뽑는 거냐
+2
-
익명
조회수
8115
추천 0
2024.07.08 0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