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학생이고 클럭쉽을 다녀오기에 좋은 시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에 스1 합격하고 가족이슈로 미국행에 브레이크가 걸렸어요
백업 플랜으로 다시 재개할 수도 있어서 스텝2까지는 봐두려고 하는데
공부하는 겸 클럭쉽까지 다녀오는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J1비자나 H1b비자
+1
-
익명
조회수
6952
추천 0
2025.04.07 17:29
USMLE
지피티 유용하네요
-
익명
조회수
6935
추천 0
2025.04.07 15:08
JMLE
일어 청해 독해 수준
+1
-
익명
조회수
6436
추천 0
2025.04.06 23:29
기타
유튜브 추천
-
익명
조회수
7408
추천 0
2025.04.01 11:29
USMLE
언어 어플 추천해주세요
+3
-
익명
조회수
7675
추천 0
2025.03.31 14:22
USMLE
강연 연사님들이 느셨네요
-
익명
조회수
7249
추천 0
2025.03.31 11:16
JMLE
JMLE 강연 글 접근이 다 막혔는데 올해도 하려나요..
+1
-
익명
조회수
6992
추천 0
2025.03.29 15:23
JMLE
일본어 읽기 질문
+1
-
익명
조회수
6334
추천 0
2025.03.28 11:21
JMLE
일본에서 미용의료
+1
-
익명
조회수
6601
추천 0
2025.03.26 23:45
USMLE
강연하나요
+2
-
익명
조회수
7420
추천 0
2025.03.26 10:16
USMLE
클럭십 신청은 몇달 전이 괜찮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7077
추천 0
2025.03.25 23:06
USMLE
유코 매칭 설명회 뜰 때 됐나요?
+3
-
익명
조회수
7569
추천 0
2025.03.25 17:20
USMLE
NBME 질문
+3
-
익명
조회수
7046
추천 0
2025.03.25 15:25
USMLE
봄에 usmle 강연 있으려나요
+1
-
익명
조회수
7379
추천 1
2025.03.24 23:07
USMLE
Amboss 오프라인 세미나
+3
-
익명
조회수
7296
추천 2
2025.03.21 1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