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
익명
2026.01.13 추천 0 조회수 318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학생이고 클럭쉽을 다녀오기에 좋은 시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에 스1 합격하고 가족이슈로 미국행에 브레이크가 걸렸어요

백업 플랜으로 다시 재개할 수도 있어서 스텝2까지는 봐두려고 하는데

공부하는 겸 클럭쉽까지 다녀오는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댓글 1


-
익명
클럭쉽도 공부도 선택하지 않게 되더라도 도움이 될겁니다
2026.01.14 12:30:34
답글 추천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기타

외국 의사로 가면 연봉 ??

+3
-
익명
조회수 6939
추천 0
2024.07.01 20:15
외국 의사로 가면 연봉 ??
기타

여권명 등록할 때 대소문자 문제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7279
추천 0
2024.06.15 00:20
기타

혹시 wet lab에서 학부생인턴 해보신 분 계신가요?

+1
-
익명
조회수 7709
추천 1
2024.03.29 21:53
기타

연구 참여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7623
추천 2
2024.03.24 22:01
기타

어제 강의 잘 들은 의생입니다 보안관련

+2
-
익명
조회수 7113
추천 8
2024.03.24 09:50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283
추천 0
2024.03.23 18:07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35
추천 3
2024.03.23 13:10
작성
1 2 3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