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학생이고 클럭쉽을 다녀오기에 좋은 시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에 스1 합격하고 가족이슈로 미국행에 브레이크가 걸렸어요
백업 플랜으로 다시 재개할 수도 있어서 스텝2까지는 봐두려고 하는데
공부하는 겸 클럭쉽까지 다녀오는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익명게시판
기타
외국 의사로 가면 연봉 ??
+3
-
익명
조회수
6939
추천 0
2024.07.01 20:15
기타
여권명 등록할 때 대소문자 문제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7279
추천 0
2024.06.15 00:20
기타
혹시 wet lab에서 학부생인턴 해보신 분 계신가요?
+1
-
익명
조회수
7709
추천 1
2024.03.29 21:53
기타
연구 참여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7623
추천 2
2024.03.24 22:01
기타
어제 강의 잘 들은 의생입니다 보안관련
+2
-
익명
조회수
7113
추천 8
2024.03.24 09:50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283
추천 0
2024.03.23 18:07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35
추천 3
2024.03.23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