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학생이고 클럭쉽을 다녀오기에 좋은 시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에 스1 합격하고 가족이슈로 미국행에 브레이크가 걸렸어요
백업 플랜으로 다시 재개할 수도 있어서 스텝2까지는 봐두려고 하는데
공부하는 겸 클럭쉽까지 다녀오는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Uworld 다들 어떻게 보세요??
+1
-
익명
조회수
8460
추천 0
2024.03.23 23:53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302
추천 0
2024.03.23 18:07
USMLE
USMLE 끝내야 하는 기간에 관한 정보
+1
-
익명
조회수
7567
추천 3
2024.03.23 17:00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52
추천 3
2024.03.23 13:10
USMLE
usmle korea 접속 가능한가요??
+10
-
익명
조회수
8060
추천 0
2024.03.23 12:17
USMLE
Clership
-
익명
조회수
8083
추천 0
2024.03.23 09:52
잡담게시판에서는 진짜 아무 얘기나 하셔도 됩니다
-
익명
조회수
7573
추천 1
2024.03.23 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