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학생이고 클럭쉽을 다녀오기에 좋은 시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에 스1 합격하고 가족이슈로 미국행에 브레이크가 걸렸어요
백업 플랜으로 다시 재개할 수도 있어서 스텝2까지는 봐두려고 하는데
공부하는 겸 클럭쉽까지 다녀오는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USCE업체
+1
-
익명
조회수
356
추천 0
2026.02.02 12:02
USMLE
시험 마치고 나왔습니다
-
익명
조회수
376
추천 0
2026.01.30 16:36
USMLE
스픽 어떤가요?
-
익명
조회수
341
추천 0
2026.01.29 16:08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397
추천 0
2026.01.28 15:59
USMLE
ai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진짜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390
추천 0
2026.01.28 11:47
USMLE
observership 질문
+1
-
익명
조회수
349
추천 0
2026.01.27 16:14
USMLE
의자 추천
+1
-
익명
조회수
354
추천 0
2026.01.26 13:44
USMLE
1년 전에 step0을 해뒀었는데
-
익명
조회수
384
추천 0
2026.01.26 11:52
USMLE
straker 공증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1
-
익명
조회수
316
추천 0
2026.01.23 15:38
USMLE
VSLO가입이 안된 한국 의대
+1
-
익명
조회수
364
추천 0
2026.01.20 14:47
USMLE
프로메트릭 방음 잘 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348
추천 0
2026.01.20 11:53
USMLE
grok이 이미지를 잘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1
-
익명
조회수
324
추천 0
2026.01.19 14:38
USMLE
UW step2 양도받습니다
-
익명
조회수
387
추천 0
2026.01.15 16:22
USMLE
FA 안쓰고 스1 보신 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346
추천 0
2026.01.15 15:24
USMLE
fsmb transition
+1
-
익명
조회수
363
추천 0
2026.01.14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