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클럽쉽 콜드메일
보내두고 2주 정도 되었을 때 답장이 없으면 팔로우업 메일을 추가로 보내는게 좋을까요?
댓글 0
익명게시판
JMLE
닛케이 시총 1000조 엔 ㄷㄷㄷ
-
익명
조회수
7838
추천 0
2024.07.09 16:56
JMLE
일본 가면 KBO따리 안 봐도 되는 거 아님?ㅋㅋㅋ
+2
-
익명
조회수
7617
추천 0
2024.07.08 21:55
JMLE
일본 라멘집 노림수.jpg
-
익명
조회수
6948
추천 0
2024.07.08 04:38
JMLE
일본 의대증원 vs 한국 의대증원
-
익명
조회수
7939
추천 1
2024.07.05 18:02
JMLE
USMLE보다 JMLE 생각해보는 이유
-
익명
조회수
7856
추천 0
2024.07.04 22:09
JMLE
일본이 미국보다 나을 수도 있을까요?
+1
-
익명
조회수
7412
추천 2
2024.07.02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