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LE
Hokuto에서 초기연수의 월급 보실 때
기본급에 시간외수당이랑 상여 포함인지 아닌지가 잘 안나와 있습니다.
호쿠토만 보고 급 바로 나누지 마시고, 괜찮다 싶으면 모집요강을 잘 읽어보고, 견학 가서 여쭤도 보세요. 기본급은 짠데 당직수당, 상여 따로 나오면 꽤 괜찮을 수가 있어요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스픽 어떤가요?
-
익명
조회수
248
추천 0
2026.01.29 16:08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321
추천 0
2026.01.28 15:59
USMLE
ai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진짜 어렵네요
-
익명
조회수
300
추천 0
2026.01.28 11:47
USMLE
observership 질문
+1
-
익명
조회수
289
추천 0
2026.01.27 16:14
USMLE
의자 추천
+1
-
익명
조회수
294
추천 0
2026.01.26 13:44
USMLE
1년 전에 step0을 해뒀었는데
-
익명
조회수
301
추천 0
2026.01.26 11:52
USMLE
straker 공증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1
-
익명
조회수
249
추천 0
2026.01.23 15:38
USMLE
VSLO가입이 안된 한국 의대
+1
-
익명
조회수
276
추천 0
2026.01.20 14:47
USMLE
프로메트릭 방음 잘 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274
추천 0
2026.01.20 11:53
USMLE
grok이 이미지를 잘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1
-
익명
조회수
261
추천 0
2026.01.19 14:38
USMLE
UW step2 양도받습니다
-
익명
조회수
303
추천 0
2026.01.15 16:22
USMLE
FA 안쓰고 스1 보신 분 계신가요?
-
익명
조회수
274
추천 0
2026.01.15 15:24
USMLE
fsmb transition
+1
-
익명
조회수
300
추천 0
2026.01.14 15:44
USMLE
클럽쉽을 다녀와야 할까요
+1
-
익명
조회수
242
추천 0
2026.01.13 17:10
USMLE
호주 발음 진짜 특이하네요
-
익명
조회수
229
추천 0
2026.01.13 1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