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
익명
2026.01.28 추천 0 조회수 263 댓글 1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시험 3주 남았고

nbme 26 50%

nbme 27 59%

nbme 28 55%

nbme 29 52% 입니다..

 

uworld 1독 한 후 nbme 보기 시작했고 nbme 보기 시작한 이후로는 nbme 오답하면서 시험 보고 있는데 점수가 오르질 않아서 멘붕이네요..

 

3 남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댓글 1


-
익명
개인적으로 비용 발생하더라고 미루는걸 추천합니다.......
2026.01.29 14:55:34
답글 추천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기타

외국 의사로 가면 연봉 ??

+3
-
익명
조회수 6929
추천 0
2024.07.01 20:15
외국 의사로 가면 연봉 ??
기타

여권명 등록할 때 대소문자 문제되나요?..

+1
-
익명
조회수 7253
추천 0
2024.06.15 00:20
기타

혹시 wet lab에서 학부생인턴 해보신 분 계신가요?

+1
-
익명
조회수 7683
추천 1
2024.03.29 21:53
기타

연구 참여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1
-
익명
조회수 7605
추천 2
2024.03.24 22:01
기타

어제 강의 잘 들은 의생입니다 보안관련

+2
-
익명
조회수 7074
추천 8
2024.03.24 09:50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255
추천 0
2024.03.23 18:07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091
추천 3
2024.03.23 13:10
작성
1 2 3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