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시험 3주 남았고
nbme 26 50%
nbme 27 59%
nbme 28 55%
nbme 29 52% 입니다..
uworld 1독 한 후 nbme 보기 시작했고 nbme 보기 시작한 이후로는 nbme 오답하면서 시험 보고 있는데 점수가 오르질 않아서 멘붕이네요..
3주 남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익명게시판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00
추천 3
2024.03.23 13:10
USMLE
usmle korea 접속 가능한가요??
+10
-
익명
조회수
7998
추천 0
2024.03.23 12:17
USMLE
Clership
-
익명
조회수
8053
추천 0
2024.03.23 09:52
잡담게시판에서는 진짜 아무 얘기나 하셔도 됩니다
-
익명
조회수
7534
추천 1
2024.03.23 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