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
익명
2026.01.28 추천 0 조회수 315 댓글 1

nbme 점수 고견 부탁드립니다..

 

시험 3주 남았고

nbme 26 50%

nbme 27 59%

nbme 28 55%

nbme 29 52% 입니다..

 

uworld 1독 한 후 nbme 보기 시작했고 nbme 보기 시작한 이후로는 nbme 오답하면서 시험 보고 있는데 점수가 오르질 않아서 멘붕이네요..

 

3 남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댓글 1


-
익명
개인적으로 비용 발생하더라고 미루는걸 추천합니다.......
2026.01.29 14:55:34
답글 추천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00
추천 3
2024.03.23 13:10
USMLE

usmle korea 접속 가능한가요??

+10
-
익명
조회수 7998
추천 0
2024.03.23 12:17
USMLE

Clership

-
익명
조회수 8053
추천 0
2024.03.23 09:52

잡담게시판에서는 진짜 아무 얘기나 하셔도 됩니다

-
익명
조회수 7534
추천 1
2024.03.23 01:44
작성
26 27 28 29 30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