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usmle 질문
현재 step1을 pass 하고 step2 2ck 준비중입니다
보드가 있으면 대병에서 offer가 들어온다던가 하는 이점이 있다고 해서
내과 보드라도 따면서 같이 준비를 해야 할지 yog 안늘리고
지금 상태로 졸업시기랑 맞추는게 나을지 고민이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요즘 결과 나오는데 4주나 기다리나봐요
+1
-
익명
조회수
7357
추천 0
2025.05.23 17:35
USMLE
다들 내일 유코 설명회 오시려나요
+2
-
익명
조회수
7764
추천 0
2025.05.23 10:53
USMLE
부부가 같이 도미 성공 사례가 꽤 있나요?
+2
-
익명
조회수
7617
추천 0
2025.05.22 18:17
USMLE
yog 계산하는법 여쭤봅니다
+2
-
익명
조회수
6909
추천 0
2025.05.22 12:45
기타
두뇌게임 프로그램 좋아하시는 분?
+4
-
익명
조회수
6383
추천 0
2025.05.21 14:42
USMLE
UW vs Amboss 큐뱅 1독
+2
-
익명
조회수
7896
추천 0
2025.05.20 17:22
기타
양재동 맛집 추천해주세요
+3
-
익명
조회수
7303
추천 0
2025.05.20 15:07
USMLE
oet 점수 중요한가요?
+2
-
익명
조회수
7408
추천 0
2025.05.19 12:39
USMLE
Very old yog입니다
+3
-
익명
조회수
6744
추천 0
2025.05.17 11:16
USMLE
step0 3주째 연락이 없는데
+2
-
익명
조회수
6867
추천 0
2025.05.16 10:55
JMLE
진능시 유지 될까요?
+1
-
익명
조회수
7506
추천 0
2025.05.15 15:53
USMLE
시험 브이로그 ㅊㅊ
+1
-
익명
조회수
6969
추천 0
2025.05.15 10:11
USMLE
스1 병리 팁이 있을까요
+2
-
익명
조회수
6649
추천 0
2025.05.13 12:32
기타
휴양지 추천해주세여
+4
-
익명
조회수
7579
추천 0
2025.05.12 15:01
USMLE
옵저버십 구하는 루트
+2
-
익명
조회수
7266
추천 0
2025.05.12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