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usmle 질문
현재 step1을 pass 하고 step2 2ck 준비중입니다
보드가 있으면 대병에서 offer가 들어온다던가 하는 이점이 있다고 해서
내과 보드라도 따면서 같이 준비를 해야 할지 yog 안늘리고
지금 상태로 졸업시기랑 맞추는게 나을지 고민이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Uworld 다들 어떻게 보세요??
+1
-
익명
조회수
8465
추천 0
2024.03.23 23:53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
+2
-
익명
조회수
7307
추천 0
2024.03.23 18:07
USMLE
USMLE 끝내야 하는 기간에 관한 정보
+1
-
익명
조회수
7574
추천 3
2024.03.23 17:00
기타
오픈카톡 대신 텔레그램 방 만들면 수요 있을까요?
+7
-
익명
조회수
8159
추천 3
2024.03.23 13:10
USMLE
usmle korea 접속 가능한가요??
+10
-
익명
조회수
8066
추천 0
2024.03.23 12:17
USMLE
Clership
-
익명
조회수
8095
추천 0
2024.03.23 09:52
잡담게시판에서는 진짜 아무 얘기나 하셔도 됩니다
-
익명
조회수
7574
추천 1
2024.03.23 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