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usmle 질문
현재 step1을 pass 하고 step2 2ck 준비중입니다
보드가 있으면 대병에서 offer가 들어온다던가 하는 이점이 있다고 해서
내과 보드라도 따면서 같이 준비를 해야 할지 yog 안늘리고
지금 상태로 졸업시기랑 맞추는게 나을지 고민이됩니다
익명게시판
USMLE
usmle 질문
+2
-
익명
조회수
2484
추천 0
2025.12.01 11:13
USMLE
원하는 지역을 없앴더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1
-
익명
조회수
2571
추천 0
2025.11.28 09:39
USMLE
amboss가 워크샵을 자주 열어주네요
+1
-
익명
조회수
2588
추천 0
2025.11.24 12:01
USMLE
체력관리용 운동 종목 추천
+1
-
익명
조회수
2449
추천 0
2025.11.20 10:57
USMLE
의료봉사 중요한가요?
-
익명
조회수
2563
추천 0
2025.11.18 11:17
USMLE
슬슬 스텝2 시작할까 합니다
-
익명
조회수
2620
추천 0
2025.11.12 15:54
USMLE
스텝1 질문
+1
-
익명
조회수
2495
추천 0
2025.11.11 15:51
USMLE
Espanol을 쓰는게 남부쪽 매칭을 시도할 때 큰 장점이 될까요?
+2
-
익명
조회수
2663
추천 0
2025.11.10 18:21
USMLE
일하면서 공부 어떻게 하세요
-
익명
조회수
2857
추천 0
2025.11.06 11:34
USMLE
nbme 몇%면 시험장 가도 될까요
-
익명
조회수
3331
추천 0
2025.11.04 16:10
USMLE
학생 논문활동이 유의미하려면 어느정도 수준의 연구여야 할까요?
+1
-
익명
조회수
3044
추천 0
2025.11.04 11:12
USMLE
미국에서 gs 인기 어때요?
+1
-
익명
조회수
3383
추천 0
2025.10.31 17:41
USMLE
노션으로 단권화 하는데
-
익명
조회수
3778
추천 0
2025.10.29 12:22
USMLE
step2 진도가 확실히 느리네요..
+1
-
익명
조회수
3449
추천 0
2025.10.28 19:21
USMLE
리서치 펠로우
+1
-
익명
조회수
3177
추천 0
2025.10.27 1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