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Bridge
USMLE

고득점은 어케 하는걸까요

-
익명
2025.12.31 추천 0 조회수 1647 댓글 0

1년 걸려서 UW랑 amboss 다 풀었는데 nbme 점수가 형편없네요..

꼭 고득점을 받을 필요는 없지만 오답을 해도 점수가 잘 안오르는건 이유를 못찾고 있어서 꽤 답답하네요..

댓글 0

익명게시판

전체 USMLE JMLE 기타
USMLE

고득점은 어케 하는걸까요

-
익명
조회수 1647
추천 0
2025.12.31 12:56
USMLE

레딧 보다보면

-
익명
조회수 1544
추천 0
2025.12.30 12:04
USMLE

pathway 1 질문

-
익명
조회수 1610
추천 0
2025.12.26 12:18
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
익명
조회수 1636
추천 0
2025.12.24 16:02
USMLE

pending credential verification 상태일 때 전화

-
익명
조회수 1850
추천 0
2025.12.22 11:54
USMLE

fsmb 이전 질문

-
익명
조회수 1808
추천 0
2025.12.19 11:26
USMLE

uw 1독

+1
-
익명
조회수 1807
추천 0
2025.12.17 11:13
USMLE

step1과 kmle 병행

-
익명
조회수 1853
추천 0
2025.12.15 14:51
USMLE

step1 시험 일정 질문입니다..

+2
-
익명
조회수 1764
추천 0
2025.12.13 17:38
USMLE

ecfmg 전화

+1
-
익명
조회수 1698
추천 0
2025.12.12 17:51
USMLE

Observership 기간 private practice

+1
-
익명
조회수 1851
추천 0
2025.12.10 12:25
USMLE

step1 올 해 안에 시험 보려고 했는데

-
익명
조회수 2271
추천 0
2025.12.05 15:14
USMLE

Myintealth로 바뀐게 올해 최고 병크인줄 알았는데

+1
-
익명
조회수 2141
추천 0
2025.12.04 17:11
USMLE

기부 스케일이 다르네요

-
익명
조회수 2594
추천 0
2025.12.03 12:07
USMLE

FSMB로 이관이 된다는거죠?

+1
-
익명
조회수 2423
추천 0
2025.12.02 11:02
FSMB로 이관이 된다는거죠?
작성
8 9 10 11 12
커뮤니티 강연정보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