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논문이없을 때는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작년에 졸업은 했는데 퍼블리케이션을 진행한 적이 없습니다.
이럴 땐 졸업 자교 교수님께 연락 드리는 방법이 최선이겠죠?
조선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cancel fee 지불 여부
+1
-
익명
조회수
191
추천 0
2026.01.13 15:46
USMLE
시험 직전에 풀 것
-
익명
조회수
416
추천 0
2026.01.09 17:59
USMLE
NBME 시간 질문
+1
-
익명
조회수
626
추천 0
2026.01.07 17:27
USMLE
앱 추천
+1
-
익명
조회수
622
추천 0
2026.01.07 11:44
USMLE
step2
-
익명
조회수
762
추천 0
2026.01.06 18:18
USMLE
anki 서스펜드 방식
+1
-
익명
조회수
785
추천 0
2026.01.06 11:02
USMLE
교재 문의
+1
-
익명
조회수
1010
추천 0
2026.01.05 16:21
USMLE
뉴로때매 머리 터지겠어요
-
익명
조회수
845
추천 0
2026.01.05 11:59
USMLE
안키 꿀팁
+1
-
익명
조회수
1108
추천 0
2026.01.03 17:43
USMLE
시험 노쇼 하면 step0도 다시 해야 하나요?
-
익명
조회수
1102
추천 0
2026.01.03 11:44
USMLE
시험장 온도 어떤가요?
+1
-
익명
조회수
1239
추천 0
2026.01.02 16:15
USMLE
리서치 관련 질문
+1
-
익명
조회수
1371
추천 0
2025.12.31 17:12
USMLE
고득점은 어케 하는걸까요
-
익명
조회수
1483
추천 0
2025.12.31 12:56
USMLE
레딧 보다보면
-
익명
조회수
1403
추천 0
2025.12.30 12:04
USMLE
pathway 1 질문
-
익명
조회수
1475
추천 0
2025.12.26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