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LE
본1 step0
결심이 늦어져서 이제 시작을 하려고 스텝0을 마쳤습니다.
임상은 배운 다음에 시작하는게 좋다고 해서 고민중에도 시기를 조금 늦춘 것도 있습니다.
약리 병리 미생물 등 배우긴 했지만 아직 유월드 박치기에 들어가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냥 유월드 들어가면 될까요? 아니면 생리 예습을 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0
익명게시판
USMLE
j1 비자 발급 기간
-
익명
조회수
245
추천 0
2026.03.09 15:37
USMLE
STEP1 pass
-
익명
조회수
263
추천 0
2026.03.09 11:21
USMLE
시험장 질문
-
익명
조회수
323
추천 0
2026.03.05 16:28
USMLE
이비인후과 clerkship
+1
-
익명
조회수
272
추천 0
2026.03.04 16:32
USMLE
어제 step1 보고 왔습니다
-
익명
조회수
284
추천 0
2026.03.04 11:02
USMLE
고득점 기준
+1
-
익명
조회수
276
추천 0
2026.03.03 14:44
USMLE
유월드 1회독
+1
-
익명
조회수
231
추천 0
2026.02.28 16:01
USMLE
지원하는 과와 다른 연구
-
익명
조회수
270
추천 0
2026.02.27 15:27
USMLE
step 점수보다 yog 낮은게 최곤가요?
+1
-
익명
조회수
277
추천 0
2026.02.26 16:25
JMLE
칸켄 시험 보면 문제 푸는 속도가 좀 빨라질까요
-
익명
조회수
182
추천 0
2026.02.24 15:06
USMLE
뉴저지 개원의 브이로그
-
익명
조회수
284
추천 0
2026.02.23 17:29
USMLE
Sent for Verification 상태
-
익명
조회수
244
추천 0
2026.02.23 12:08
USMLE
이번에 매칭 시도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네요
+1
-
익명
조회수
279
추천 0
2026.02.20 14:55
USMLE
sketchy 미생물
-
익명
조회수
259
추천 0
2026.02.19 16:09
USMLE
유월드 정답률
+1
-
익명
조회수
251
추천 0
2026.02.19 01:33